본 사이트의 면책조항

본 사이트의 면책조항

 

1. 의학계산기 사이트는 임상 도구, 의료 알고리즘, 점수 및 계산기를 사용하거나 이를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에 대해 법적, 재정적 또는 의학적 책임을 질 수 없으며 의료인을 위한 것입니다. 본 사이트는 의료 자문, 진단 또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의학계산기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의료 도구와 함께 제공되는 콘텐츠 내에서 정보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의료 전문가는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자체적인 임상 판단이 필요합니다. 본 사이트를 사용하는 비의료 전문가는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본 사이트에는 공식적으로 건강상태를 진단하고 평가할 수 있는 자격이 없습니다. 이는 의료인에게만 있습니다.

3. 의학계산기 사이트에서 도출된 계산 결과는 정확하지 않거나 불완전할 수 있습니다. 정보 제공만이 목적이며 모든 사항은 이용자의 책임 하에 있습니다. 또한 특정 임상 도구 또는 특정 의료인만을 권장한다거나 지지하지 않습니다.

4. 의학계산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수 있는 자료로부터 얻었지만, 이 사이트 내용이나 콘텐츠 출처는 가장 최신의 정보와 완전한 정보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의료 전문가는 임상적 판단을 사용하고 다양한 출처를 참조하여 최신 정보를 확보해야 합니다.

5. 의학계산기 사이트 운영자는 항상 웹사이트를 안정적으로 운영 및 유지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문제로 인해 웹 사이트를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될 경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의학계산기 사이트는 귀하에게 제공된 컨텐츠 또는 서비스에 포함된 정보, 아이디어 또는 특정 결과 내용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 (다른 개인 또는 재산에 대한 손해 또는 상해(사망 포함)) 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